한빛소프트 ‘그루브파티’, 비보이 공연 ‘더 굿’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2-08 16:18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온라인 비보이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www.grooveparty.co.kr)가 오는 2월 15일까지 ‘더 굿’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굿’은 작년 화제를 모은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안무를 담당한 비보이팀 ‘고릴라 크루’의 김근서가 안무를 맡은 비보이 뮤지컬이다. 공연 내내 대사 한마디 없이 강렬한 음악과 춤으로만 진행되는 ‘더 굿’은 비보이가 잡귀에 들려 선무당을 찾아가고 선무당이 굿판을 벌이면서 잡귀를 퇴치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렸다.

비보이 공연 ‘더 굿’을 보고 싶은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그루브파티’ 공식 홈페이지에 자신이 공연을 보고 싶은 이유를 적기만 하면 된다. ‘그루브파티’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한빛온 캐라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0명(1인2매)에게 공연 티켓을, 5명에게 2007년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한빛소프트는 ‘그루브파티’를 즐기는 유저들 중 비보이 문화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비보이 공연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유저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