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초비, 특별제작 황금돼지 포토 초콜릿 600개 무료 배포
600년 만에 찾아오는 황금돼지해! 세상에 단 600개만 제작된 황금돼지 포토 초콜릿을 무료로 주는 행사가 있어 장안의 화제다.
지난 12월1일부터 전국 훼미리마트 3,500 여 편의점을 통해 사업을 개시한 포토 초콜릿 서비스 ‘포초비’가 초콜릿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를 오픈한 지 3개월 남짓, 일일 방문자만 3,000 명을 넘는다.
‘포초비’는 기존의 식용종이에 사진을 인쇄하여 케이크 등에 붙이는 방식을 탈피하여, 초콜릿 표면에 직접 인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독보적인 서비스이다.
또한 판매 방식에서도 영수증형 선불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훼미리마트에서 사이버머니로 구입 한 후 영수증의 프리페이드번호를 이용, 포초비[www.phochobe.com 대표 윤광욱]홈페이지에서 사진을 업로드 하면 주문이 끝나고, 완성된 포토 초콜릿은 택배로 배송 된다.
‘포초비’는 금일부터 오픈행사를 진행하는데 기간은 2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이며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영풍문고와 경기 부천역 훼미리마트에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황금돼지 대박 초콜릿을 무료로 선물한다.
포토 초콜릿 ‘고백’을 훼미리마트에서 구입한 유용주(부천, 21세)씨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포토 초콜릿을 활용하여 꼭 남자친구를 만들겁니다”라면서 “매번 발렌타인데이 때마다 어떤 초콜릿을 선물 할까 고민했는데 이런 독특한 서비스가 생겨 기대가 큽니다”라고 환한 미소를 짓는다.
우리비 개요
우리비(주)는 2005년 3월에 탄생한 대한민국 최초의 간식포털 서비스(푸드비)와 포토 초콜릿 서비스(포초비)를 제공하는 식품유통관련 IT기업이다. "우리비"는 한글 우리[We]와 영어 Be[존재하다]의 합성어로써 [We Be, You Smile! 우리가 있기에 당신이 미소 짓습니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ochobe.com
연락처
우리비 마케팅팀 이설 팀장 (032-323-8899, 017-406-11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