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이젠 나눔바다로

일산--(뉴스와이어)--(주)소리바다(대표이사 양정환)은 백혈병소아암어린이돕기날개달기(대표이사 길성보)와 후원 협약을 체결해 수익금의 일부를 아동복지사업에 활용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출범시켰다고 9일 밝혔다.

(주)소리바다는 네이버와 싸이월드에 이어 기부사이트(http://www.soribada.com/wingshang/wingshang.php)를 만들어 소리바다 회원을 대상으로 사이버 머니를 기부하는 방식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하였다.

`소리바다와 함께 하는 나눔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텐츠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교육비 지원 프로그램 및 치료비 지원 사업등 힘들게 투병중이 난치성질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후원내용을 담고 있다.

소리바다의 관계자에 따르면 “ 우리 사회에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이 많지만 특히 그 대상이 아동이라면 이 사회에서 책임을 동감하여 서로 이겨낼 수 있도록 제도적 기반이 만들어져야 하고 나눔문화가 생활화 되어 고통 받는 아이들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사회적 관심과 후원을 호소하였다.

국제날개달기운동본부 개요
날개달기는 1998년 젊은 醫學도들의 작은 모임으로 시작을 하여 1999년 정식으로 결성된 순수민간 NGO입니다. 처음 시작은 5명의 회원이 1명의 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하여 단체를 창립하였지만 많은 좋은 님들의 도움과 참여로 발전과 성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치료비가 없어 치료를 받지 못하거나 시기를 놓쳐 고귀한 생명을 잃는 일이 생겨서는 않된다는 신념으로 의료 사회복지 분야에 최선을 다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서히 단체의 활동분야를 아동의료사회복지에서 전반적인 아동복지로 전환을 하고 있는 단체이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국내아동사회복지사업, 해외원조(긴급구호,개발원조,국제봉사단), 소아암어린이돕기, 자원봉사육성, 출판홍보 등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ngshang.org

연락처

백혈병소아암어린이돕기날개달기 사무국장 조욱관 0505-270-1400, 010-3450-90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