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생활용품 리포터 모집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7-02-12 09:4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은 생활용품 상품에 관한 의견 및 구매 고객들의 다양한 트렌드를 파악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 1기 상품 리포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다양한 모니터링을 통해 상품 및 매장 서비스, 상품 활용 사례 등 구매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 중심의 최상의 서비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다이소 리포터는 상품 리뷰, 리폼 정보, 상품 활용사례 등 상품 관련 모니터링을 다이소 웹사이트에 월 3건 이상 게재하면 된다. 다이소는 리포터로 선정된 분에게 다이소 온라인 쇼핑몰 다온켓(www.daonket.co.kr)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고 우수 활동 리포터에게는 별도로 소정의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자격 요건은 다이소 제품에 애정을 갖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본인의 인적사항, 지원동기 등을 간단하게 작성하여 이메일(spagna@daiso.co.kr) 또는 홈페이지(www.dais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정원은 30명이며, 활동기간은 12개월이다.

다이소의 안웅걸 마케팅 이사는 “상품 리포터 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리뷰 및 활용 사례, 제품 활용팁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변화하는 고객들의 특성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주방용품,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남향미 팀장 019-398-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