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로 ‘옥션’을 졸라보자

서울--(뉴스와이어)--메신저 대화 상대로부터, 원하는 선물 받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는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과 (www.auction.co.kr)과 함께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를 통해 대화 상대에게 스스로 고른 옥션 안에 있는 제품을 선물해주기를 요청하는 ‘메신저 쪼르기 서비스’ (http://zzorgi.auction.co.kr)를 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신저 쪼르기 서비스는, 옥션에 등록되어 있는 제품들 가운데 자신이 가지고 싶은 제품을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혹은 MSN 메신저에 로그인 되어 있는 자신의 대화 상대에게 요청하는 것. 원하는 상품의 상세 내용이 적힌 메시지를 보냄으로써 언제든지 ‘메신저 쪼르기’가 가능하며, 대화상대로부터 '쪼르기 수락', 혹은 '쪼르기 거부' 등의 답변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옥션의 모든 제품 하단에 위치한 ‘쪼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친구, 애인, 웃어른 등 쪼르기 대상, ▲애교, 읍소, 협박 등 쪼르기 유형, ▲ 생일, 결혼 등 쪼르기 주제 등을 모두 선택 가능해 다양한 쪼르기 메세지를 만들어 보낼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 정근욱 이사는 “옥션과 손잡고 제공하는 이번 ‘메신저 쪼르기’ 서비스는,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가 커뮤니케이션 수단이자 토털 디지털 플랫폼으로 그 정체성을 넓혀가는 또 하나의 좋은 사례”라며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는 이번 옥션과의 제휴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제휴를 통해 네티즌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메신저 쪼르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26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샤인폰, 루이비통 백,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관련 페이지 (http://zzorgi.aucti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 김예나 대리 02-531-8164
홍보대행사 OPQR 정윤선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