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배송 선물 인기

뉴스 제공
G마켓
2007-02-12 10:17
서울--(뉴스와이어)--바쁜 일정 때문에 아직까지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다. 온라인쇼핑몰을 살펴보면 당일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기 때문. 꼭 선물을 사러 나가지 않더라도 몇 분만 신경 쓰면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당일배송 상품의 경우 대부분 오전 중에 구입을 결정하면 서울을 비롯한 인천, 경기 지역은 오전 주문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그 외 지역일 경우에도 1일 후에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아직까지 미처 선물을 구입하지 못했다면 당일배송 상품이나 배송과 상관없는 서비스권 등을 선택하도록 한다. 각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의 상품기획팀 백민석 팀장은 “급한 마음에 아무거나 선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성의 없는 선물을 줌으로써 상대방에게 안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빠른 배송에 상대방에게 어필될 수 있는 선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G마켓에서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행운의 황금돼지를 당일배송 상품으로 내 놓았다. 예쁜 카드와 함께 제품보증서까지 배송된다. 금은 부와 건강을 상징하기 때문에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가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3돈을 기준으로 31만9,000원에 G마켓에서 판매된다. 상품권형태의 선물도 배송에 구애 받지 않고 줄 수 있다.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고도 환상적인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권은 특히 어르신들에게 제격.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을 느끼며 러시아, 필리핀, 중국, 불가리아 등 유명 외국 공연단의 공연을 관람하면서 선상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해안 최대의 물놀이 공간인 인스파월드에서 편안한 하룻밤도 보낼 수 있다. 2인 기준 가격이 11만9,0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농수산홈쇼핑에서는 한우갈비와 등심 4㎏을 38만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보냉제와 보냉박스(스치로폼)를 사용해 냉장상태로 공급된다. 차돌백이 구이세트도 마찬가지. 1.2㎏을 1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택배가 아니라 퀵서비스로 배송을 하기 때문에 서울 및 경기지역까지는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옥션에서는 족탕기와 반신욕 기능의 장점을 조합한 각탕기가 눈에 띈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부모님께 유용한 제품. 무릎 아래 다리를 섭씨 40-43도의 물에 담그면 발끝부터 몸 전체가 따뜻해지고 좁아졌던 혈관이 확장, 손발의 끝부분에 정체된 어혈이 풀린다. 옥션에서는 뉴스타트 각탕기를 15만원에 판매한다. 원적외선 발생 램프가 내장되어 온열기능이 있고 4개의 안마봉이 장착되어 있는 유닉스 파워이온플러스 안마기도 나이드신 어르신들께 유용한 제품. 6만 9,200원에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서현희 과장 02-323-4978 내선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