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연인들’ 로맨틱 달콤 발렌타인 특별 이벤트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02-12 16:4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8일 개봉, 제시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파리 예술가들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파리의 연인들>에 대한 커플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파리의 연인들>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사랑의 고백을 앞둔 연인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 상암에서 <파리의 연인들> 보고, 내 사랑을 점쳐보자!
- <파리의 연인들> 발렌타인 데이 무료 커플 타로점 이벤트!

200만의 파리지엥을 사랑에 빠뜨린 영화 <파리의 연인들>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한국의 관객들에게도 ‘심플 로맨스’를 이루어주기 위해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리의 연인들>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CGV 상암에서 <파리의 연인들>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을 대상으로 타로점을 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바로 내 사랑의 운명과 궁합! 이번 <파리의 연인들>이 준비한 이색 이벤트는 <파리의 연인들>을 보고 나의 사랑도 점쳐볼 수 있는 기회로,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과 커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CGV 상암에서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종일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파리의 연인들>을 보신 관객들이 티켓만 제시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스폰지하우스 종로에서 <파리의 연인들> 보고 달콤한 초콜렛으로 수줍은 고백을!
- <파리의 연인들> 발렌타인 데이 초콜렛 증정 이벤트!

또한 여성이 좋아하는 남성에게 수줍은 고백을 담은 초콜렛을 전하는 날인 발렌타인 데이, 스폰지하우스 종로에서는 <파리의 연인들>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해서 달콤한 초콜렛을 나누어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백은 솔직과감하게!” 하라는 <파리의 연인들>의 ‘심플 로맨스’의 요점이 그대로 담겨있는 이번 이벤트는 <파리의 연인들>을 보고 난 후 달콤해진 마음을 놓치지 않고 고백을 통해 로맨틱한 사랑을 이루어 주기 위한 <파리의 연인들>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있다. 이 이벤트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스폰지하우스 종로에서 종일 진행된다.

2006년 발렌타인 데이 개봉으로 200만의 파리지엥을 사랑에 빠뜨린 <파리의 연인들>. 한국에서는 2월 8일 개봉한 <파리의 연인들>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달콤한 프로포즈의 마음이 담긴 이색 이벤트 진행으로 개봉 2주차 연인들의 마음을 더욱 휘어잡을 예정이다. <파리의 연인들> 발렌타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CGV, 스폰지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