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정기2’ 섹시한 소녀들의 발칙한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명필름
2004-12-23 09:06
서울--(뉴스와이어)--키스, 섹스, 남자 … 알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소녀들의 은밀하고 발칙한 <몽정기> 그 두 번째 이야기, <몽정기2>(제작 강제규&명필름/감독 정초신/주연 이지훈, 강은비, 전혜빈, 박슬기, 신주아)가 영화의 톤을 재치있게 녹여낸 코믹섹시 공식 홈페이지(www.mkbuffalo.com/mong2/)를 오픈했다.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일 10,000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확보하고 있는 <몽정기2> 홈페이지는 섹시한 소녀들의 발칙한 도발에 초점을 맞추었다. 메뉴에 있는 커다란 바나나 위에 올라앉은 소녀들의 깜찍하면서도 야릇한 포즈와 바바리를 걸치고 영락없는 바바리맨으로 변신한 극중 교생 봉구씨 이지훈의 코믹한 모습이 가장 압권! 또 오이, 뽕브라, 바나나, 고추 등 민망하면서도 재미있는 배경 소품들이 코믹섹시한 주인공들의 모습을 한층 더 도드라지게 해준다.

<몽정기2> 홈페이지의 가장 특별한 부분은 발칙한 컨텐츠들이다. ‘깔쌈한 사람들’, ‘발칙한 영화’, ‘섹쉬한 갤러리’, ‘야릇한 동영상’, ‘스페샬’ 5개 메뉴에서도 몽정기스러운 느낌이 코믹하게 들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메뉴별 컨텐츠들도 도발적인 내용으로 가득 차있다.
특히 ‘스페샬’의 ‘황당만화’와 ‘섹시몽2 게임’, ‘몽정고사 게임’ 등은 자타가 공인하는 가장 발칙하고 인기 많은 메뉴. ‘섹시몽2 게임’은 <몽정기2> 여고 4인방의 캐릭터를 각각 선택한 후 하늘에서 내리는 빨간 고추, 파란 고추, 뽕브라, 오이, 바나나 등을 잡는 게임이고, ‘몽정고사’는 자신의 평소 성지식으로 문제를 풀어 재미있게 성(性)적 우수자를 뽑는 퀴즈 게임이다. ‘황당만화’는 재미있고 황당한 성(性)적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식적으로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부터 여러 유머 사이트에 올라가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 특별 컨텐츠들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사이트들에서 진행중인 <몽정기2> 경품·예매권 이벤트들과 이 곳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Friends Photo Event’)에 골고루 응모할 수 있다. ‘Friends Photo Event’는 <몽정기2> 여고 4인방 못지 않은 고등학교 시절 친한 또는 친했던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로 방문자들에게 여고시절 친구들에 대한 우정과 향수도 자극할 것 같다.

<몽정기2>는 전국 245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몽정기> 그 두 번째 이야기. <몽정기>가 15살 남자 중학생 4명의 성적 호기심을 황당하고 기발하게 그렸다면, <몽정기2>는 성적 호기심 왕성한 4명의 여고생들이 멋진 교생 ‘봉구씨’를 두고 벌이는 한바탕 소동을 통해 그녀들의 은밀한 성적 호기심을 도발적이고 발칙하게 담아내고 있다.

<몽정기2>는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내년 1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kbuffalo.com/mong2/

연락처

마케팅실 유세은 2193-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