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러너’ 봄을 부르는 예고편과 홈페이지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새봄을 이끌고 우리를 찾아올 가슴 벅찬 영화 <리틀 러너>가 3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자신만만 예고편과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랄프가 달리는 단 하나의 이유? 예고편 보면 알 수 있다!

<리틀 러너>는 마라톤 대회에서 1등을 하면 혼수상태에 빠진 엄마가 깨어나는 기적을 이룰 수 있다고 믿고 있는 소년 랄프의 유쾌하고 아름다운 도전기를 그린 영화이다. ‘그때 그때 잘못은 고해성사로 푸는’ 랄프가 자신의 야한 죄를 신부님께 고하는 장면에서부터 유쾌하게 시작되는 <리틀 러너>의 본 예고편은 경쾌하고 발랄한 배경음악과 함께 천방지축 랄프의 대활약이 버라이어티하게 펼쳐진다.

하지만 밝고 명랑한 랄프에게도 남모를 아픔이 있는데, 바로 병상에 누워있던 엄마가 혼수상태에 빠진 것이다. 엄마가 깨어나기 위해서는 기적이 필요하다는 간호사의 말이 가슴에 박힌 랄프.

‘너희들이 우승하는 것은 기적 중의 기적이야’ 라는 히버트 신부의 한마디로 보스톤 마라톤을 영접(?)하게 된 랄프가 웃음과 감동의 최연소 마라토너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위트 넘치면서도 사랑스럽게 담고 있는 예고편은 단 2분여 동안으로도 <리틀 러너>의 위대한 감동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생동감 넘치는 <리틀 러너> 홈페이지 오픈!

<리틀 러너>의 생기발랄 홈페이지가 오픈 되었다. 주황색 메인 톤으로 따스함이 물씬 풍기는 홈페이지는 <리틀 러너>가 개봉하는 3월 15일까지 1주마다 노랑, 연두, 초록으로 메인 색이 바뀌어 역동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번 클릭으로 개봉 정보, 스틸 사진, 시놉시스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시원함을 더하는 <리틀 러너> 홈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캐릭터 소개!

싸이월드 미니홈피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얼굴에 마우스만 갖다 대면 표정이 바뀌면서 캐릭터를 설명하는 말풍선이 뜬다.

아기자기하고도 깔끔한 구성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틀 러너> 홈페이지는 현재 ‘랄프를 응원해주세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각 사이트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링크되어 있다.

자신만만 예고편과 홈페이지를 공개한 <리틀 러너>는 3월 15일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전국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연락처

프리비전 권용주 팀장, 김희준 02-511-54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