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샤 키스 vs. 비욘세 놀즈, 섹시 디바의 스크린 대격돌
<스모킹 에이스>를 통해 화려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알리샤 키스는 섹시하고 강한 여성 킬러로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로맨스 영화의 여주인공 보다는 강렬한 액션 영화의 여전사를 선택한 알리샤 키스. ‘관객들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이유로 킬러 역할을 선뜻 수락했다. 단단하게 다져진 몸매와 섹시한 눈매가 매력적인 알리샤 키스는 <제5원소>의 밀라 요보비치를 능가하는 신선한 여성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팬들의 커다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림걸즈>에서 디트로이트 출신의 순진한 소녀에서 당대 최고의 섹시 디바로 완벽하게 거듭나는 변신과정을 리얼하게 연기한 비욘세 놀즈. 이 배역을 따내기 위해 10kg의 몸무게를 감량했다는 그녀의 열정은 웬만한 베테랑 연기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다. 가수의 이미지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된 성숙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요계에서는 이미 정상의 자리에 올라있는 동갑내기 섹시 스타 알리샤 키스와 비욘세 놀즈. 그녀들의 매력이 스크린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두 스타의 파격적인 매력 대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웰메이드의 대명사 워킹타이틀이 제작하고 벤 애플렉, 앤디 가르시아, 알리샤 키스 등 개성파 스타들이 총출동한 초강력 쾌감액션 <스모킹 에이스>는 오는 3월 8일 개봉,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을 선사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