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고품질 디지털 헤드셋 ‘LifeChat LX-300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2월 20일,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LifeChat LX-3000(이하 LX-3000)’을 출시한다.

LX-3000은 Windows Live Messenger를 위해 최적화 된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USB connect 방식을 통해 설치가 간편하고 아날로그 방식으로는 구현되기 어려운 고품질의 디지털 사운드를 제공한다.

맑고 뚜렷한 음질은 인터넷 음성 통화를 하거나, 음악 및 영화감상, 게임 등에 적합하며,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의 단일 지향성 마이크로폰이 내장되어 있다.

특히 ‘윈도우 라이브 통화 버튼’ 클릭 한번으로, Windows Live Messenger에 등록된 온라인 상태의 상대를 확인 함과 동시에 곧바로 음성채팅을 시작할 수 있어, 국내는 물론 연수, 출장, 유학 등으로 해외에 있는 가족 및 친구들과 인터넷을 통한 무료 통화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제품 담당 지윤종 과장은, “최근 높은 PC보급률 및 초고속 인터넷 보편화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가고 있다”면서, “마이크로소프트의 ‘LifeCam VX-1000, 3000, 6000’과 같은 화상통신용 제품들과 LX-3000 헤드셋은 인터넷 사용자간에 양질의 무료통신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LifeChat LX-3000’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만2천원(부가세 포함)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를 취급하는 전국의 대형 할인 매장 및 소매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차장/임대환 과장 02-531-4788/531-83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