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라라의 스타일기’ 캐릭터 완구 사업권 획득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7-02-15 10:47
서울--(뉴스와이어)--종합엔터테인먼트사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이 SK C&C(대표 윤석경)와 G&G엔터테인먼트(대표 정극포)가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 <라라의 스타일기>에 대한 캐릭터 완구사업권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G&G엔터테인먼트사가 일본 쇼프로(ShoPro)사와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키라링 레볼루션’의 한국판이다. 총 30분물 52부작으로 구성된 <라라의 스타일기>는 주인공 ‘라라’가 연예인이 되기 위해 좌충우돌 모험담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코믹하고 경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이미 <라라의 스타일기> 일본판 ‘키라링 레볼루션’이 TV도쿄를 통해 방영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성공에 따라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 팬시, 완구, 봉제인형, 캐릭터 카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 캐릭터를 활용한 부가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라라의 스타일기>는 이미 검증된 애니메이션으로 스타가 되어가는 주인공 ‘라라’의 성공담이 우리 아이들에게도 꿈과 희망의 코드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캐릭터를 이용한 완구와 <라라의 스타일기> 모티브를 살린 새로운 소재의 캐릭터 상품 출시를 통해 인기몰이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2월 23일 KBS1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15종의 완구제품을 출시하며, 극의 전개에 따라 신규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 기획부 홍보팀장 이남경 02-2610-8999 010-4233-26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