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알, 스위스 부동산 업체 ‘맥스메이커스社’와 전략적 제휴 합의

서울--(뉴스와이어)--올해부터 유럽,중동 등지에 건설되는 스키,골프,콘도중심의 대형 휴양지를 비롯해 대규모 레저타운,테마놀이파크 등 디즈니랜드와 같은 특정 국가의 대표시설물에 해당하는 초대형 일명 ‘랜드마크’용 타워에 국산 풍력발전시스템이 본격 설치된다.

에너지 및 건설 전문기업 케이알(대표이사 김사만 , http://kr.krglobal.co.kr)은 세계적 부동산 및 관광지개발전문 컨설팅 및 시공업체인 스위스 맥스메이커스(www.maxmakers.com)사와 전세계 랜드마크용 타워 시설물에 수직축 풍력발전기 시공에 관한 전략적인 제휴에 합의했다고15일 밝혔다.

양사는 맥스메이커스사가 추진하는 전세계 랜드마크용 타워 등 시설물 등에 케이알의 첨단 수직축 풍력터빈 시스템을 다른 경쟁사보다 우선적으로 시공키로 합의했다.

두 회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수직축 발전시스템이 대형 건축물 등에 손쉽게 시공될 수 있다는 점과 기존 풍력 발전기에 비해 소음공해를 현저히 줄일 수 있는 등 환경문제를 해결한 점을 맥스메이커스사가 높게 평가한 데 따른 것으로 밝혀졌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유럽,한국시장은 물론 전세계에 위치한 시설물과 건축물 시공시 사업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공동사업기회를 발굴하는 동시에 프로젝트 입찰 시 양사가 공동으로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스위스 쮜리히에 본사를 둔 맥스메이커스사는 유럽과 미국, 중동, 아시아 등 전세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부동산 개발 전문 컨설팅 업체로 민간 업체뿐만 아니라 각국 정부를 고객으로 하는 등 국제적 명성을 자랑 하고 있다.

케이알 김사만 대표는 “유럽소재의 세계적 부동산개발회사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수직축 풍력발전시스템을 공동사업에 채택키로 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다양한 국제적 시설물에 대한 제품상용화는 물론 글로벌 부동산개발업체들과도 다양한 사업적 제휴를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rroad.co.kr

연락처

케이알 풍력발전부문 김기만 이사 02)2142-1799 011-665-888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GCM 유오영 과장 02)2237-2373 018-502-75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