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e-클릭통장’, 던킨도너츠와 제휴 마케팅
이번 공동 마케팅의 핵심은 SC제일은행의 e-클릭통장의 최대장점인 “수수료 제로 (0원)”의 이미지와 도너츠 모양을 연결하여 양사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한다는 점이다.
아울러 SC제일은행은 15일, 서울 공평동에 위치한 SC제일은행 본점 로비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던킨도너츠와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SC제일은행 e-클릭통장은 고객의 거래실적에 관계없이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은행 영업시간 이후 자동화기기 출금, 정액자기앞수표 발행, SC제일은행 내 송금수수료 등 은행 거래 시 발생되는 각종 수수료를 전액 면제 받을 수 있는 온라인거래 전용 상품으로, 일반 입출금예금의 금리보다 훨씬 높은 연 1.0%의 금리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인터넷과 전화, 휴대폰 등을 이용한 온라인 금융거래가 대중화된 요즘, 은행에 갈 틈이 없는 바쁜 직장인을 포함하여, 은행에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를 절약하고 싶은 현명한 금융소비자들에게 지난 2003년 출시된 SC제일은행 e-클릭통장은 가입자를 꾸준히 확보하고 있는 히트상품이기도 하다.
SC제일은행의 마케팅담당자는 ‘그 동안 은행창구에서만 판매가 이루어졌던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 약 430여개의 던킨도너츠 매장까지 홍보채널로 확대할 수 있어 이전보다 약 2배 이상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실 02-3702-3528
이 보도자료는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