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요양병원, 암 환우를 위한 신명나는 국악 한마당 개최

남양주--(뉴스와이어)--에덴요양병원(병원장 박종기)은 14일 저녁 7시 병원 대강당에서 설장구 보존회 주최로 암 환우를 위한 신명나는 국악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에덴요양병원에 입원하여 치료중인 설장구 보존회 예술 감독 황해경선생님의 주선으로 이루어 졌는데 모듬북, 설장구, 성금련 류 가야금산조, 한량무, 살풀이춤, 민요, 사물놀이 등 황해경님을 비롯한 30여명의 출연자들이 환우들의 회복을 기원하며 마음으로 준비한 순서이기에 참석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되어 흥겨움을 더해주었다.

박종기 병원장은 “인간의 마음과 몸 사이에는 긴밀한 연결이 되어 있어 흥겨운 음악을 들으면 기쁨, 희망, 용기 등 긍정적인 감정과 태도로 질병회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데 투병중인 환우들에게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선물이 되었다”며 감사를 표현했다.

에덴요양병원 개요
에덴요양병원은 서울 근교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 수려한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대자연속 14만평 부지에 지상 5층 지하 1층 총 350병상으로 2001년 7월에 개원한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비만, 노인성질환 등 생활습관병 치료전문병원으로 현대의학과 예방의학차원의 생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직영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로 년중 200여 종류의 건강채식요리 식단을 제공하며 면역력증진을 위한 웃음치료, 음악치료, 치유시각화, 심리상담치료, 인지의학치료 등의 프로그램의 특성화가 인정되어 SBS, KBS, MBC 등 언론에 수십 차례 소개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denah.com

연락처

정재명 홍보팀장 031-590-76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