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직원 자녀를 위한 심리검사 지원

뉴스 제공
LG CNS
2007-02-19 10:31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 서비스업체인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사장 신재철)가 봄방학 기간을 활용해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심리검사를 지원한다. 행복하고 편안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회사가 지원함으로써 직원은 회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LG CNS 직원 자녀 중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봄방학 기간인 2월 28일까지 자녀 심리검사 상담 신청을 받은 결과 총 41명의 직원이 신청해 55명의 직원 자녀가 심리 상담을 받게 되었다. LG CNS의 심리상담실인 『마음쉼터』는 연중 직원과 직원 가족에게 심리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나 자녀들이 보다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학 기간 동안에는 직원 자녀 상담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직원 자녀의 상담은 대인관계, 진로, 성격 등 청소년기 예민한 부분들을 부모가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개인 대면 상담과 함께 실시하는 적성/성격 검사는 청소년 자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아정체성을 성립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이 회사는 작년 9월, 회현동 본사 2층에 심리상담실인 『마음쉼터』를 개소한 바 있다. 이 ‘마음쉼터’는 직원은 물론 배우자(이성친구), 자녀 등 가족들까지 심리 건강을 돕는 곳으로 업무와 개인 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상담심리 전문가와 함께 개인 면접 상담, 심리검사 등을 통해 지혜를 함께 나누는 곳이다.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장 이명관 상무는 ‘행복하고 편안한 가정은 직원들이 회사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기본 조건’이라고 밝히면서 ‘직원들이 일과 생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어린이집이나 심리상담실 등을 사내에 운영해 이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조영식 02-6363-5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