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 곳곳에 건담 출현

서울--(뉴스와이어)--우주전쟁이 시작됐다. 건담, 출격 준비하라!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서울 전역에서 정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정체를 드러내는 건담은 <SD건담 캡슐파이터> 공식 시범 서비스 이전에 강남, 명동, 삼성 등지에서 건담 매니아들이 벌이는 퍼포먼스 형식의 플래시몹으로 이를 바라보는 시민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고, 건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플래시몹은 이메일로 연락을 받고서 특정한 날과 시간, 미리 지정된 장소에 모여 채 10분이 안되는 시간에 주어진 행동을 하고는 재빨리 흩어지는 군중 또는 그런 현상을 일컫는 신조어로 동호회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오는 25일 실시될 이번 플래시몹 행사는 신청 접수부터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곧 공식 시범 서비스에 돌입할 <SD건담 캡슐파이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행사 참여는 건담을 사랑하는 모든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특별 행사의 초청장을 받게 된다.

행사 참여를 한 신청자는 “건담 매니아들의 단결력과 일체감을 강화하고, 건담 의견을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지령을 전달 받게 되며, 퍼포먼스 내용 및 이동 방법에 대해서는 비밀리에 진행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강재은 대리, 02-2193-9288, 011-9055-75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