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무료 보안 점검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7-02-16 11:11
서울--(뉴스와이어)--설 연휴,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흩어졌던 가족들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들뜨는 시기다. 그러나 즐거움 뒤에는 모두 떠나간 후 어지럽혀진 집안을 청소하는 번거로움도 있는 법. 특히,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이 바로 연휴 후의 PC 관리다.

설과 같은 명절에는 초, 중, 고등학교에 다니는 조카, 사촌 동생 등이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게 마련이다. 그리고 어른들이 그 간의 이야기를 나누고 차례를 준비하는 동안, 아이들은 대부분 요즘의 가장 큰 놀이거리인 컴퓨터 앞에 모여 앉아 각종 게임이나 인터넷 서핑을 즐긴다. 하지만 아이들이 어떤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지 확실치 않기 때문에, PC가 인터넷 보안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은 높아진다

따라서 컴퓨터를 악성코드, 스파이웨어, 개인정보 유출, 해킹, 바이러스 등의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는 설 연휴 후에 꼭 PC 보안 점검을 해주는 것이 좋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보다 쉽고 편리한 PC 보안 점검과 치료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만텍 보안 점검 (Symantec Security Check)’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탐지는 물론이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가 해커, 윈도우즈 취약점과 같은 온라인 위협에 취약한 상태는 아닌지 즉시 점검해준다.

또한 ‘시만텍 보안 점검’ 단순한 탐지뿐만이 아니라 결과를 분석하고 보안 상태 개선을 위한 방법과 적합한 제품까지 제공하여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 서비스는 세계 180여 개국에 설치된 4만여 개의 보안 센서로부터 수집된 시만텍 보안 연구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정확성과 신뢰성을 자랑한다.

이 서비스는 시만텍 제품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시만텍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m/ko/kr/home_homeoffice/support/index_virus.jsp 를 통해 제공된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설 연휴와 같이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경우, 보안에 대한 이해 정도가 서로 다른 사용자들이 PC를 공유하게 되기 때문에 보안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게 된다”면서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반드시 보안 점검을 하는 것이 좋으며, 연휴 기간 동안에도 실시간 감시 기능을 설정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과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