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러너’와 함께하는 ‘더더밴드’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귀도, 눈도 즐거워지는 더더밴드(THe ThE)의 ‘하나란’ 뮤직비디오로 먼저 관객들을 찾는다. 더더밴드(THe ThE)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모던 락 밴드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6년에는 이준기의 스피리스 광고와 문근영의 GS칼텍스 광고의 CM송을 도맡아서 많은 인기를 구가하였다. 그리고 2007년 3월, 웃음과 눈물이 함께하는 가슴 벅찬 영화 <리틀 러너>와 함께 전국에 봄 햇살처럼 따스한 감동을 퍼트릴 전도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리틀 러너>와 함께 한 더더밴드(THe ThE) - ‘하나란’

영화 <리틀 러너>의 오직 엄마를 위해 기적에 도전하는 천방지축 소년 랄프에게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더더밴드(THe ThE)의 이번 발표곡은 ‘하나란’!

보컬 명인희의 맑고 청량한 음색에 맞춰 경쾌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 희망을 담은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행복감을 선사한다.

‘내 가슴 속에 흘러 내린 비를 맞을 때마다 달려가! 그래 언젠가는 오늘보다 좋은 날이 오겠지’ 란 곡 후렴구가 <리틀 러너>의 보석같이 빛나는 영상에 아름답게 녹아 들어 그 감동이 배가 된 ‘하나란’ 뮤직비디오는 더더밴드 멤버들이 이 곡에 큰 애착이 있는 만큼 매우 마음에 들어 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는 후문.

마라톤 대회에서 1등을 하면 혼수상태에 빠진 엄마가 깨어나는 기적을 이룰 수 있다고 믿고 있는 천방지축 랄프의 유쾌하고 아름다운 도전기를 그린 영화 <리틀 러너>는 3월 15일 그 감동의 포문을 연다.

연락처

프리비전 권용주 팀장, 김희준 02-511-54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