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시인 문광호 ‘광호이야기 2’ 발행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7-02-16 15:47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으로 등단한 문광호 시인이 시집을 발행하였다.

아직 고등학생 신분이라 왕성한 창작 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수험 공부 틈틈이 습작한 작품을 모아 개인으로는 두번째 시집을 한비문학 출판부에서 발행하였다.

시집 곳곳에 청소년이 가지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희망을 담담히 표현하였으며,기성세대가 모르고 지나가기 쉬운 청소년의 정서와 기성세대의 불합리한 사고와 세태를 풋풋하고 감칠 맛나게 표현하여 놓았다.

문학이 청소년들에게 입시와 접하기 쉬운 쾌락을 추구하는 여러가지 미디어 속에서 소외되고 도외시 되는 현실에서 문학을 정진하는 청소년이 있다는 것은 문광호 개인에게 뿐만 아니라 문학과 나라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같아 흐뭇한 일이다. 앞으로, 제2, 제3의 문광호가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작품 소개=
천부적인 시적 감각을 지닌 고등학생 시인 문광호 시인은 세파에 물들지 않은 풋풋한 감성과작위적이지 않은 작품의 표현으로 청소년이 가지고 있는 미래에 대한 불안과 희망 그리고기성세대에게서 느끼는 불합리적인 사고와 세태를 청소년 특유의 꾸밈없는 진솔한 목소리로이야기하고 있다.

문광호 시인의 시집은 동 시대의 청소년에게는 꿈과 희망의 목소리를 들려주고기성 세대에게는 청소년의 진솔한 목소리를 들려 줌으로서 청소년의 생각과 생활에 한 걸음 다가서게 하여 청소년을 이해하게 만들어 준다. 작품에서는 작가의 올 곧은 정신과 부단히 노력한 흔적이 보여 독자들로 하여금작품성이나 전하는 메시지가 신선한 충격으로 전해 질 것이라 생각한다.

[작가 소개]고등학생 시인 문광호
*대구 시지 고등학교 3년 재학 중
*월간 한비문학 시 부문 등단
*한국 한비문학 작가협회 회원
*시집 광호이야기 1 발행
*논문Cyclosporine-induced apoptosis in osteosarcoma cells. Transplantation Proceedings. 2006; 38(7): 2237-9.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