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SUPER-365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올해 네트워크 품질혁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SUPER-365 캠페인’을 실시하고, 20일 오전 서울 동작정보센터에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UPER-365 캠페인’은 지난해 하나로텔레콤이 실시했던 ‘무장애 123 운동’의 성공적인 달성에 힘입어 2007년 네트워크 품질 관리를 한단계 강화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Service quality improvement), ▲고객중심 망 운용(User-centered operation), ▲운용기술의 선진화(Proactive & advanced operation), ▲지속적인 망 최적화(Enhance network optimization), ▲365일 무장애 운용(Run problem-free network for 365)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파일럿’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네트워크별 고객밀착 지원서비스 체계 및 망 불안정 요소 사전 제거 등 예방, 예지, 선행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이번 'SUPER-365 캠페인'을 전사 네트워크 품질혁신의 표준모델로 정착,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날 결의대회에 참석한 하나로텔레콤 기술기획실장 이승석 상무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통신시장에서 네트워크 품질의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SUPER-365 캠페인’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무장애 운동 및 품질혁신활동 등의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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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커뮤니케이션실 PR팀 신동석 대리 02-6266-4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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