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걸즈’ 비욘세, 파워풀 솔로 MV ‘Listen’ 공개
디트로이트의 한 공연장의 문을 열고 매력적인 S라인을 선보이며 등장하는 <드림걸즈>의 핫 디바 비욘세! 영화 속 무대를 배경으로 감동적인 멜로디와 함께 시작되는 노래는 바로 영화의 삽입곡 “Listen”이다! 지난해 9월 SONY BMG에서 발매한 그녀의 [B’DAY] 앨범에도 수록되어 있는 이 곡은 비욘세가 직접 작곡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 곡. 뮤지컬 <드림걸즈>의 원 작곡가인 헨리 크리거가 영화를 위해 특별히 작곡을 한 곡으로, 영화에서는 비욘세가 솔로로 부른 유일한 곡이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뮤직비디오 틈틈이 보이는 영화 속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마치 비욘세의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놓은 듯한 아름다운 영상을 선사한다. 세계 최정상의 핫 디바로써 폭발적인 무대 매너와 함께 때론 섹시한 모델의 모습으로, 때론 신비로운 클레오파트라의 모습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눈을 떼기가 힘들다. 선 굵은 보컬과 MV 속 화려한 영상이 적절히 버무려져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다. 지난 해 6월 발매된 싱글 ‘Deja Vu’ 뮤직비디오와 ‘Irreplaceable’ MV, 그리고 최근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뮤직비디오 3편까지 가히 비욘세 신드롬이라 할만큼 TV 를 틀때마다 그녀의 모습을 볼수 있다.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곡 ‘Listen’은 커티스가 저지른 수많은 불법 행위를 알게 된 디나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로 흥겹고 신나고, 비트가 빠른 영화의 다른 삽입곡들과는 달리 잔잔한듯,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비욘세의 음색을 충분히 전달해 주는 곡이다. “Listen”을 부르며 외면의 아름다움을 뛰어넘어 내면의 강인함까지 찾아가는 주인공 디나의 모습은 영화를 보는 모든 이들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는 화제의 곡 “Listen”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노라면 자신도 모르게 두 뺨이 젖어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재능과 열정을 가진 세 여성 트리오가 성공의 카드를 쥔 야심찬 매니저를 만나 겪는 성공과 좌절을 수많은 명곡에 담아 펼쳐 보이는 최고의 쇼 무비 <드림걸즈>. 2007년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Listen”, “Love you I do”, “Patience” 3곡이 한꺼번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영화만큼 인정을 받고 있는 <드림걸즈>는 삽입곡들은 그 뮤직비디오를 차례차례 선보이며, 날아오는 격찬과 환호로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전세계적인 이슈의 중심에 서있는 <드림걸즈>는 2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02-2017-11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