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작곡’ 특별 유료시사회 개최
개봉 전 시사회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24일, 25일 토, 일 양일간 서울극장, 대한극장, 아트레온, 시티극장, 씨네시티, 메가박스 코엑스, CGV용산, 강남, 강변 등 아홉 개 극장에서 특별 유료시사회를 열게 되었다. 특히 개봉 2주를 앞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특별 유료시사회가 오픈 하자 마자 예매전문 사이트 인터파크(http://movie.interpark.com/Movie/index.asp?&ticketblockname=top_nav&ticketlinkname=영화)에서 예매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관객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올 봄 가장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라는 영화의 입소문을 듣고 많은 기대를 했던 관객들은 개봉 전 누구보다도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왕년의 스타가 작사에 천부적인 소질 있는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 최고의 히트송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브리짓 존스의 일기><러브 액츄얼리>를 통해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휴 그랜트와 <첫 키스만 50번째><웨딩 싱어> 등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선사한 드류 베리모어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특히 두 배우는 영화를 통해 노래와 춤 솜씨를 선보여 즐거움을 더한다.
<투윅스 노티스>를 통해 색다른 러브 스토리를 선사했던 마크 로렌스 감독이 각본까지 맡아 두 남녀의 밀고 당기는 사랑의 조율을 능숙하게 연출하고 <저스트 프렌즈><댓 씽 유 두> 등을 작곡한 아담 슐레이져가 음악을 맡았다.
로맨틱 코미디 최고의 드림팀이 함께한 올 봄, 가장 달콤하고 가장 상큼한 로맨틱 코미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오는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