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2007년 3월 1일부터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 ‘맨해튼 그릴’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오로지 여성 고객만을 위한 ‘헬로우 레이디스!’ 점심 식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맨해튼 그릴’에서, 수요일과 목요일은 ‘카페 엘리제’에서 여성고객 2인 점심 식사시 50% 할인, 한분은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3인 이상 점심 식사시엔 30% 할인을 제공 한다. 이러한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한 이유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비지니스의 남성적 호텔이라는 이미지에서 알려지지않은 르네상스만의 여성스러운 우아함과 부드러움으로 주요 여성고객에게 좀 더 친밀히 다가가기 위함이다. 또한, 여성고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로 발렛 파킹 주차 서비스도 해 준다.
2007년 3월 1일부터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스테이크 하우스 ‘맨해튼 그릴’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오로지 여성 고객만을 위한 ‘헬로우 레이디스!’ 점심 식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품격있는 분위기의 ‘맨해튼 그릴’은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소중한 분들과의 특별한 자리를 더욱 격조있게 보낼 수 있다.
‘카페 엘리제’는 뷔페 메뉴 뿐 아니라 단품메뉴도 주문이 가능하며 테헤란로가 내려다 보이는 커다란 창이 있어 식사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맨해튼 그릴과 카페 엘리제의 점심시간은: 12:00 ~ 14:30이다.
웹사이트: http://www.renaissance-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