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미인 한예슬, 코카콜라의 ‘하루 녹차’와 모델계약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07-02-21 09:4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해 윤은혜의 하루 송 CF로 빅 히트를 친 ‘하루 녹차’의 새로운 CF 모델에 드라마 환상의 커플이래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예슬이 선정 되었다.

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 이창엽)의 녹차음료 브랜드 ‘하루 녹차’는 자체 조사에서 디톡스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선정된 톡톡 튀는 이미지의 한예슬을 새로운 CF 모델로 선정 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하루 녹차 모델로 9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2월 중 CF 촬영에 들어간다. 한예슬이 출연한 ‘하루 녹차’의 새로운 CF는 4월 초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하루 녹차’의 브랜드 매니저 백소영 차장은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의 한예슬이 ‘하루 녹차’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는 최적의 모델로 판단 했다” 며 “빅 히트한 하루 송 CF의 후속 모델로 한예슬을 선정 함으로서 또 하나의 히트 CF 탄생을! 기대 한다” 고 말했다.

‘하루 녹차’는 지난 해 기존 녹차의 떫고 쓴 맛은 덜어 내면서 산뜻하고 깔끔한 맛은 그대로 살린 녹차 음료를 출시 하면서 ‘윤은혜’가 출연한 ‘하루 송’ CF가 대박이 나 출시 첫 해 차 음료 업계 상위권에 진입 하는 등 모델 선정 및 CF 제작에서 남다른 안목을 보인바 있어 한예슬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일 CF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예슬”은 지난 연말 종영된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사랑스러운 극중 캐릭터 나상실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한국 코카-콜라 홍보부 박현선 대리 02-2259-5653 016-243-6789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8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