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고객만족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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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7-02-21 09:55
서울--(뉴스와이어)--파인디지털이 소비자 민심잡기에 나섰다.

내비게이션 단말기 및 전자지도를 생산하는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이 24시간 게시판 상담서비스와 전화예약 상담서비스 등을 실시하여 고객만족서비스를 새롭게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의 24시간 게시판 상담서비스는 고객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게시판에 질문하면 새벽시간이라 할지라도 상담원에게 10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이다. 이 서비스는 내비게이션의 용도상 직장인 고객이 많기 때문에 늦은 저녁 시간대에 문의가 많이 발생하고, 이러한 고객의 문의에 실시간으로 답변하기 위한 것이다.

또, 전화예약 상담서비스도 오픈한다. 문의가 집중되는 시간에는 전화 상담원이 걸려오는 모든 전화를 대응하기 힘들고, 시간에 쫓기다 보면 고객문의에 성의 있는 답변을 해줄 수 없다는 점을 배경으로 실시하게 된 것이다. 전화예약 상담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상담시간을 예약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파인디지털은 자체 전자지도 파인맵을 개발하여 자사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에 장착하고 있으며 소비자 경로제보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소비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경로를 제보 하면 전자지도 개발자들은 전국 어디든지 찾아가 경로 검토 후 다음 전자지도 업데이트에 반영한다. 파인맵 개발 이전 소비자 경로제보에서 전자지도 반영까지 3개월이 걸리던 주기를 현재 자체개발 전자지도를 통해 1개월 이내로 단축시켰다.

파인디지털의 장원교 전무는 “내비게이션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받아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가전제품에 비해 서비스가 중요하다”라며 “앞으로 소비자 문의에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의견을 최대한 반영시키는 등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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