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느와르 ‘우아한 세계’ 청계천 사진전 개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아버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영화 이벤트로는 이례적으로 청계광장에서 개최되어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나, 당신, 그리고 우리의 아버지 사진전
이번 특별 사진전 이벤트의 타이틀은 ‘나의 특별한 아버지 사진전’. 나만의 특별한 아버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우아한 세계>가 개봉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나의 특별한 아버지 사진전’에 사진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16일부터 온라인 포탈사이트 네이버 영화채널(http://movie.naver.com/movie/preview/preview.nhn?preview_id=1124)에서 시작하여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이 사랑하는 아버지’, ‘소중한 우리아빠’ 등의 제목으로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사진을 올리고 있어 이미 온라인 상에서는 사진전이 전시되고 있을 정도이다. 이번 사진전에 뽑힌 사진은 3월 12일부터 청계광장과 청계천 오간수교 등 청계천 일대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부산점 등에서 약 한달 간 전시된다.
<우아한 세계>가 ‘아버지’를 주제로 사진전을 열게 된 것은 영화의 내용과 깊은 연관을 갖고 있다. 송강호가 열연하는 주인공 ‘인구’는 형님 소리를 듣는 남다른 직업을 가졌지만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은 남과 같은 평범한 가장으로 영화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한 가장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우아한 세계>는 평범한 아빠가 되고 싶은 특별한 아버지, 조직에 몸담은 직업만 남다른 가장의 치열한 생활 느와르.
배우, 감독,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 그리고 이야기가 내포하는 주제 등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만족시킬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이다.
오는 4월 개봉해 대한민국 가장의 치열한 생활을 보여주며 ‘생활’이 곧 ‘느와르’인 시대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