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니스, “공기청정기, 이제 USB에 꽂아쓴다”

서울--(뉴스와이어)--USB 포트나 자동차 시거잭 등에 꽂아 사용하는 초소형·초경량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나왔다.

통신기기 및 생활가전 제품 개발업체인 이오니스(대표 장석운 www.ionic.or.kr)는 신개념 휴대용 공기청정기 3종을 개발,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USB형/휴대형과 플러그용, 차량용 3종이다. USB형은 컴퓨터나 카 내비게이션의 USB 포트에 꽂아 사용하면 바로 음이온이 발생, PC 등 주변 환경을 쾌적하게 해준다. 휴대형 공기청정기 경우, 별도 휴대폰 인터페이스 케이블을 통해 휴대폰과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 플러그용 공기청정기는 전기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며, 차량용은 자동차 씨거잭에 꽂아 놓으면 대용량의 음이온 발생으로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해 준다고 이오니스는 설명했다.

이오니스에 따르면, 이들 제품은 별도 전원이나 케이블이 필요 없으며, 사후 청소나 필터교환이 불필요한 반 영구적인 공기청정기이다. 또 세계 최소형·최경량의 전천후 공기청정기로 세계 최초 은나노 개념을 도입, 한국원적외선협회 시험 결과 2백만개/cc의 음이온을 발생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특허 3건, 의장등록 2건, 상표등록 2건을 출원하기도 했다. 국내 출시에 앞서 일본에도 수출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는 “기존 제품에 필요했던 필터나 기구의 비대한 거품을 제거, 최소형·최경량·최대용량의 저렴한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며 “별도 전원이나 케이블이 필요 없이 컴퓨터 USB나 전원 콘센트, 자동차 시거잭에 꽂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말했다.

제품 판매 가격은 3종 모두 2만 4500원이다.

■IONIC 제품군

IONIC USB 공기청정기

컴퓨터의 USB PORT에 꽂어 놓고 컴퓨터를 사용하면 바로 음이온이 발생돼 컴퓨터나 모니터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제거하여 주고, 쾌적한 컴퓨터 주변 환경을 구축하여 줄뿐아니라, 자동차의 카-내비게이션의 USB포트에 꽂아 사용하면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하는 인체에 유효한 대용량의 음이온이 발생되는 컴퓨터용 전천 후 휴대용 세계 최소 사이즈의 공기 청정기이다.

IONIC 휴대용 공기청정기

컴퓨터의 USB PORT에 꽂어 놓고 컴퓨터를 사용하면 바로 음이온이 발생돼 컴퓨터나 모니터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제거해 주고, 쾌적한 컴퓨터 주변환경을 구축하여 주고뿐아니라, 자동차의 카-내비게이션의 USB포트에 꽂아 사용하면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해 준다. 아울러 휴대시 휴대폰등과 연결하면 휴대폰등의 전자제품에서 발생되는 전자파 등을 제거함은 물론 사람에게 유효한 대용량의 음이온이 발생되는 컴퓨터용 전천 후 휴대용 세계 최소 사이즈의 공기 청정기이다.

IONIC 플러그용 공기청정기

전기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어 놓으면 바로 음이온이 발생되는 세계 최경량 최소 사이즈로, 대용량의 음이온이 발생되는 플러그인 타입의 공기 청정기이다.

IONIC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동차의 씨가잭에 꽂어 놓으면 바로 전자파 등을 제거함은 물론, 사람에게 유효한 대용량의 음이온이 발생돼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세계 최소 사이즈의 공기 청정기이다.

이오니스 개요
이오니스는 공기청정기 수출전문 업체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도전하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조 업체이다. 40년의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아이디어로 실생활에 접근할 수 있는 모델을 창출하여 고객과 함께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는 시장과 상품을 찾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onic.kr

연락처

이오니스 장석운 02-894-5355, 011-754-53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