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초유밀플러스 키드 출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7-02-22 11:32
서울--(뉴스와이어)--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 이금기)에서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보충식 ‘초유밀플러스 키드’를 출시한다.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인공사료, 항생제, 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초유를 저온 가공하여 품질이 뛰어나고 깨끗하며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초유에 천연으로 함유된 면역성분 IgG가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을 돕고 락토페린이 철분의 흡수를 촉진시키며 초유의 성장인자 IGF-1/IGF-2와 TGF-β 등이 균형 있는 성장발달을 돕는다. 또한 두뇌구성성분인 DHA 및 각종 뇌세포와 신경조직의 구성성분이 보강되어 튼튼하고 총명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하루 섭취권장량의 30% 이상 충족시켜주는 균형영양 보충식이다.

3세 유아부터 12세 어린이를 위한 추어블 타입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모양에 코코아맛, 요구르트맛, 딸기맛 등 3가지 맛이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다.

2000년부터 국내 최초로 초유 관련 제품을 선보인 일동후디스에서는 분유 또는 우유를 먹는 아기들을 위한 ‘초유밀플러스’와 성인을 위한 ‘초유의 힘’을 선보여왔다. 이번 ‘초유밀 플러스 키드’의 탄생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청정지역 초유와 함께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기획팀 최정연 주임 02-204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