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바이오사이언스, 기업이미지 확산으로 혁신기업 위상 살린다

뉴스 제공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코스닥 038070
2007-02-22 15:5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대한민국 혁신포럼 참석자 설문조사에서 국내 혁신기업 8위에 선정(2007년 2월 7일자 한국경제신문 게재)된 바이오 전문 코스닥 등록기업인 주식회사 서린바이오사이언스(대표이사 황을문, www.seoulin.co.kr)가 대대적인 기업이미지 확산에 나선다.

서린바이오는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학과장 구환영)와 2007학년도 산학협동 디자인작업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는 서린바이오가 국내 혁신기업으로 선정될 정도로 드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기업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단일화 하여, 기업과 CEO의 경영철학과 미래비전을 적절히 조정하고, 성공적인 경영혁신제고는 물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일반 기업이 아닌 디자인 전문 대학에 의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린바이오는 금년 초 조직개편(방사형 수평조직)을 통해 마케팅조직의 대대적인 확충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강화하여 매출액을 지난해 대비 90%이상 증가한 350억을 목표로 설정하였다.

서린바이오의 황을문 대표는 지난 1년간의 멘토링시스템의 성공적 도입으로 전 임직원의 경영성과 창출에 대한 의욕이 어느때 보다 높다며, “그동안 추진해왔던 사업이 고객성공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통하여, 올해부터 본격적인 매출상승으로 이어져 목표 매출액은 무난히 달성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서린바이오사이언스 개요
서린바이오사이언스는 코스닥에 등록된 생명공학 전문 벤처기업으로 대한민국 혁신기업 8위에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co.kr

연락처

서린바이오사이언스 기획전략본부 정의채 매니저, 02-478-5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