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디자인의 추세 ; 모모 서울’ 3월 5일 개최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7-02-23 13:16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업계의 정보교류의 장인 ‘모바일 먼데이(Mobile Monday) 서울’의 두 번째 행사가 오는 2007년 3월 5일 (월요일) 서울 신촌 코시티 갤러리에서 ‘휴대폰 디지인 추세’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휴대폰의 디자인에 대해 주요 업체들이 추구하는 방향과 계획 그리고 국내외 흐름을 살펴보는 자리로 꾸며진다.

행사 참가는 무료 이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obilemonday.co.kr) 에서 볼 수 있다.

‘모바일먼데이 서울 (http://www.mobilemonday.co.kr)’은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상호간의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다.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정보통신 영문미디어인 텔레컴스코리아(http://www.telecomskorea.com)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모모서울 이성주 팀장 031-900-8190, 011-337-8190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