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라네즈옴므’ 웹사이트 오픈
이번에 오픈한 ‘라네트옴므’ 웹사이트는 라네즈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남성전용 신규 런칭 브랜드로써 상품이 출시된 시점에 맞춰 오픈됐다.
이 웹사이트는 실사용자는 남자이지만 구매자는 여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실 구매자인 여성을 겨냥해 개발됐다. 특히 이 웹사이트는 전속모델인 조인성을 이용하여 네 남자의 시선을 라운드 스타일의 멀티 윈도우 소프트 모션으로 표현하였고, 멀티 윈도우는 유연하게(flexible) 움직이며 다양한 영상으로 변화시키는 등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인다.
‘라네즈옴므’는 제품 런칭과 함께 4인 4색 에피소드를 모두 경험한 소비자 중 2007명을 추첨하여 라네즈옴므를 체험하는 ‘체험단 이벤트’와 완소남 완소녀를 위한 ‘라네즈 스타커플 뷰티 클래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디지털오아시스와 현재까지 1~2년간 라네즈, 미장센, 마몽드 등 다양한 웹사이트 작업을 함께하고 있는데 제안하는 이벤트 내용도 좋고, 기획, 화면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너무 맘에 든다” 라며 “일 처리를 깔끔하게 해주어 일을 맡겨도 전혀 불안하지 않고, 신뢰가 간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라네즈옴므는 다양한 쌍방향적 툴을 통해 보다 친근하고 세련된 웹사이트를 구축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6년에만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탈 사이트, S-Oil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네이트 포토 닷컴, 야후 토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와 아모레 프로슈머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
문의: 디지털오아시스 (02-546-1133)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디지털오아시스 김현미 02-546-1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