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명품 스피커 BeoLab 9 출시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07-02-26 09:00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명품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에서 등대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의 하이엔드 스피커 BeoLab 9(베오랩 9)을 출시한다.

BeoLab 9은 뱅앤올룹슨의 스피커답게 최고의 사운드를 전달하도록 개발되었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어쿠스틱 렌즈가 고음역을 180도 수평 분산시켜 청취자의 위치와 상관없이 일관된 음을 전달해 줄 뿐만 아니라 바닥과 천장에서 생성되는 반향을 최소화한다. 일반적으로 사운드는 스피커가 위치한 방의 구조에 따라 큰 영향을 받지만, BeoLab 9에는 위치 설정 스위치가 있어 제품의 배치가 바뀌어도 그에 맞는 최적화된 사운드로 자동 조절해준다. 또한, 사용하는 공간에 따라 음향의 저음 부분을 조절해주는 기술인 ABL(Adaptive Bass Linearisation)과 스피커의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뱅앤올룹슨에서 독자 개발한 ICE 파워 기술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BeoLab 9은 ‘등대’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레드, 블루, 다크 그레이, 블랙 등 4가지 컬러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개성 있는 조화를 만들어 낸다.

브랜드 매니저 오용현 팀장은 “BeoLab 9은 최고의 어쿠스틱 사운드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하이엔드 스피커로, ‘기능성과 디자인의 조화’를 강조하는 뱅앤올룹슨의 제품 철학을 반영한다”며, “뱅앤올룹슨 스피커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BeoLab 5(베오랩 5)의 가격과 크기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담 본점을 비롯한 전국 11개의 뱅앤올룹슨 매장에서 판매된다.

* 가격 : 13,320,000원 (1쌍)

뱅앤올룹슨 개요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 담당 PR GATE 최서연, 조국희 02-792-2633 011-9249-8102(조국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