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시스템, 200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07-02-26 11:34
인천--(뉴스와이어)--이건창호시스템은 오는 28일(수)부터 3월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0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이건, 예술과 과학을 만나다(EAGON MEETS ART & SCIENCE)’라는 테마로 첨단 기술과 예술성이 집약된 차세대 시스템 창호를 선보인다.

이건창호시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최초의 태양광창호를 선보이며 ‘창호를 통한 에너지 생성’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단순한 디자인에서 탈피한 장식성이 살아있는 감각적인 웨스턴 스타일의 시스템창호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년 새로운 형태의 전시로 주목을 받아온 이건창호시스템은 올해에도 유명 디자이너를 섭외해 차별화된 공간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페이퍼테이너 뮤지엄전의 이건창호/이건마루 브랜드관을 담당한 바 있으며, MBC ‘러브하우스’로 대중에게 친숙한 유명 디자이너 정규태씨(現 디자인꾸떽 대표)가 컨테이너를 이용한 독특한 전시부스를 디자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컨테이너 부스는 전시행사에 소요되는 많은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이후 이건창호 본관 공장에 설치해 인천 지역의 전시장으로 활용될 계획으로 자원활용 면에서도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훈 이건창호시스템 마케팅 팀장은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최대의 인테리어 건자재 전시회인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창호의 현재와 미래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건창호의 이색적인 전시공간에서 창호의 첨단 기술과 예술성을 직접 체험하는 소중하고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향하우징페어 관람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건창호 전시 부스를 방문 후 관람 후기와 사진을 이건 홈페이지(www.eagon.com)에 등록하면 25명을 추첨해 ‘서울 컨템포러리 재즈오케스트라’의 ‘더 프라임 재즈콘서트’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더 프라임 재즈콘서트’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 컨템포러리 재즈오케스트라의 첫 빅밴드 콘서트로 3월 21일(수) 오후 8시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다. 당첨자는 3월 12일 이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이건창호시스템 김주현 대리 02-2007-2251
KPR 조민선 과장 02-3406-2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