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세계’ 4월 5일 개봉일 확정

서울--(뉴스와이어)--생활느와르 <우아한 세계>(감독: 한재림/제작: ㈜루씨필름/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4월 5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2차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본 포스터는 <우아한 세계>가 그리는 ‘조직에 몸담은 가장의 꿈’을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 송강호의 웃음 띈 모습 뒤로 펼쳐진 격렬한 격투 모습이 아이러니하게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내며 일반 샐러리맨처럼 퇴근하는 조직원인 특별한 아버지의 모습이 ‘이번 한판만 끝나면 퇴.근.’이라는 한 줄 카피로 설명된다. 한 손에는 각목을 들고 또 다시 싸움판에 뛰어들지만 한 손에는 케이크 들고 한판만 끝나면 곧 집으로 돌아간다는 생각만으로 환하게 웃음 짓는 그의 평범한 가족사랑은 ‘조직’에 몸담은 대한민국 모든 가장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은 지난 2월 초, 상암동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촬영되었다. 전문 스턴트 배우 10여명이 실제 액션 씬을 방불케 하는 몸싸움을 벌였는데 마침 날이 풀려 얼어있던 바닥이 녹아 진흙탕투성의 바닥으로 날아다니느라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촬영이 끝난 후, 훌륭한 포스터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공사장 진흙으로 샤워(?)를 한 스턴트맨들에게 송강호는 홀로 깨끗한 모습을 머쓱해하며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고.

4월 5일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한 2차 포스터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우아한 세계>는 평범한 아빠가 되고 싶은 특별한 아버지, 조직에 몸담은 직업만 남다른 가장의 치열한 생활 느와르.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언제나 치열하기만 한 아버지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직에 몸담고 있는 모든 사람의 심정을 대변하며 가장으로, 가족으로, 사회 구성원으로 대한민국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대국민 공감대 형성’의 초석이 될 것이다.

배우, 감독,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 그리고 이야기가 내포하는 주제 등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만족시킬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우아한 세계>는 4월 5일 개봉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