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제어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NI LabWindows/CVI Real-Time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는 NI LabWindows/CVI 8.1 Real-Time Module의 출시를 발표했다. 본 제품은 표준 프로그래밍 언어인 ANSI C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로,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PXI와 일반 컴퓨터를 리얼타임 하드웨어 타겟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신뢰도와 결정성이 높은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에 유용하다. LabWindows/CVI Real-Time은 네트워크 변수의 장점을 살려 리얼타임과 Windows 어플리케이션 사이의 데이터 전송 프로세스를 간결하게 한다. 또한, 더 정확한 타이밍과 결정성을 위해 새로운 고 해상도 타이밍 엔진을 갖추고 있다.

“LabWindows/CVI 8.1 Real-Time Module은 엔지니어들이 빠르고 매끄럽게 분산 리얼타임과 Windows 어플리케이션을 연결하는 기술을 제공하여 리얼타임 환경에서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해 개발자가 반드시 재 작성해야 하는 코드를 줄입니다.” 라고 NI의 소프트웨어팀 마케팅 이사인 John Pasquarette은 전했다.

“게다가 LabWindows/CVI Real-Time은 엔지니어들이 리얼타임 서버 어플리케이션과 Windows 클라이언트 어플리케이션의 생성을 위한 단일 툴체인을 제공하여 LabWindows/CVI 개발 환경과 NI의 하드웨어 사이에 긴밀하게 통합합니다.”

이미 출시된 LabWindows/CVI 8.1 버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네트워크 변수 기술’은 엔지니어들에게 LabWindows/CVI, NI LabVIEW, Microsoft Visual Basic .NET 및 C#내에서 작성된 어플리케이션의 간결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전달한다. 네트워크 변수와 LabWindows/CVI Real-Time Module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들은 이제 제조 현장에 위치한 테스트 시스템과 원격 관리 머신 사이의 생생한 측정 데이터를 복잡한 TCP 프로그래밍 없이도 출판(Publish)과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네트워크 변수를 사용하여 LabWindows/CVI Real-Time과 NI LabVIEW Real-Time 타겟 사이의 통신도 할 수 있다.

LabWindows/CVI 8.1 Real-Time Module 내의 새로운 고 해상도 타이밍 엔진은 엔지니어들이 이벤트 응답 어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정확한 타이밍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1 밀리초 이하의 루프 속도와 PXI 하드웨어를 활용한 마이크로초 소프트웨어 지터도 획득 가능하므로 정밀한 타이밍과 높은 결정성이 요구되는 모션 컨트롤 및 이벤트 응답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아울러 LabWindows/CVI Real-Time은 새로운 리얼타임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기 위한 초기 설정과 구성에 들어가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리얼타임 프로젝트 템플릿과 같은 예제 파일이 포함되었을 뿐 아니라 LabWindows/CVI Real-Time은 원거리에서도 관리 머신으로부터 리얼타임 타겟을 재 부팅 할 수 있어 분산 어플리케이션의 프로그램화된 제어를 매우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LabWindows/CVI Real-Time은 LabWindows/CVI 8.1 버전에서 소개된 바 있는 Technical Data Management (TDM) Streaming 라이브러리를 채택하였다. TDM Streaming 라이브러리는 리얼타임 테스트 및 측정 데이터를 시간에 매우 민감한 어플리케이션의 결정성에 어떠한 영향도 끼치지 않고 빠르게 디스크로 전달할 수 있다. 이 기술을 활용하면 엔지니어들은 측정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하고 기술할 수 있어 해당 리얼타임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신속한 오프라인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