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백설 행복한콩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윈도우 라이브 메신저에서 최고의 두부 요리 왕을 찾아라!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는 CJ㈜ ‘백설 행복한콩’과 제휴를 맺고, 다음 달 31일까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내의 요리탭을 통해 최고의 두부 요리 왕을 선발하는 ‘두부요리 천하지존’ 이벤트(www.happycong.com/cong)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메신저 이용자들은, 예선을 통해 미리 선발된 8개의 참가작 중 요리 과정, 요리 개발 배경, 요리 사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두부요리와 두부요리의 최강자를 뽑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증권탭, 웹하드탭, 문자탭 등 이미 메신저 ‘탭’을 통한 마케팅의 성공이 검증되고 있는 상황에서, 식품업계의 선두업체가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주부 타겟의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특히 양사는 이번 공동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3월 3일부터 방영될 TV CF에 “MSN 메신저에서 요리 탭을 클릭하세요”라는 문구를 삽입,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까지 노릴 예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좌측의 요리탭을 클릭한 후, 온라인 서포터즈로 참여하면 된다.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 등 추첨을 통해 CJ 브랜드샵 상품권, CGV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과 함께 CJ ‘행복한콩’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 정근욱 이사는 “메신저 증권탭, 웹하드탭 등 메신저 탭을 이용한 마케팅이 잇따라 성공을 거두면서, 기존 메신저 광고에 이어 메신저탭이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CJ㈜ 와의 마케팅 또한 그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 김예나 대리 02-531-8164
홍보대행사 OPQR 정윤선 대리 02-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