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우체국·삼성카드 업무 제휴 실시
우체국 예금계좌를 개설한, 만 18세 이상의 고객이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없이 우체국 창구에서 즉시 발급되어 사용할 수 있다.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는 금융자동화기기를 통한 우체국 현금카드의 실속과 신용카드의 편리성 제공으로 합리적 경제생활에 도움을 줄 것이며, 특히 우편등기/우체국택배/EMS/인터넷우체국쇼핑 등을 이용할 때에는 10%(월 1만 원 이내)의 캐쉬백 혜택도 받는다.
또한, 카드 사용금액의 0.5%가 금융포인트로 적립되고, 신규 발급 후 3개월 내 이용 회원(15만 원 이상)은 ‘우체국 휴일재해보장보험’에 무료 가입되며, 항공권 예약 시 국제선은 8%, 국내선 아시아나항공은 5%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S-oil 주유 시 리터당 40포인트가 적립되고, 최고 15%까지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최고 1천만 원 복권 당첨의 기회와 전국 3만여 삼성카드 보너스 클럽에서 사용금액의 최고 5%까지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되어 사용할 수 있다.
황중연 본부장은 이번 제휴로 “카드 발급 등 보편적인 금융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왔던 농·어촌지역 주민도 전국 2, 800여 개 우체국 창구 망을 통해 카드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정사업본부는「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업무 제휴를 기념하여 3월 2일부터 5월 31까지 3개월간 카드발급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경품 행사를 한다.
경품 대상은 행사 기간 중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또는 「에버리치삼성빅앤빅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 원, 2등(5명) 50만 원, 3등(50명) 200만 원의 삼성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 예정이며, 우체국금융(www.everrich.go.kr) 홈페이지와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통보 한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ost.go.kr
연락처
예금사업팀장 김태의 02-2195-1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