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경남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 체결

부산--(뉴스와이어)--기술보증기금(이사장 한이헌, 이하 ‘기보’)은 27일 경남 창원시 소재 경남테크노파크 회의실에서 경남테크노파크(대표이사 한일균)와 기술우수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밝혔다.

테크노파크 사업과 기술혁신형기업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체결된 이번 협약에 따라 기보는 경남테크노파크에서 발굴·추천한 기술혁신형기업에 대하여 기술평가를 통한 기술보증지원과 투자, 경영·기술지도 및 기술정보 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경상남도가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4대 전략산업의 기술고도화 및 신성장동력산업 육성사업이 최대한 성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기술혁신형기업 발전을 위한 창업강좌, 창업로드쇼, 심포지엄 등을 개최하기로 하는 한편, 실무협의회를 구성하여 기술우수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지역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기보관계자는 “앞으로도 테크노파크 등 지역경제 유관단체와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활발하게 추진하여 기술혁신형 중소·벤처기업의 발전과 지역전략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bo.co.kr

연락처

홍보실 팀장 김옥균,팀장 김경묵 02-785-7253,051-460-2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