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베트남 GIS 구축 F/S 컨설팅 수주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7-02-27 15:24
서울--(뉴스와이어)--㈜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KIPA)의 ‘해외전략국가의 정보화 지원에 대한 정부간 협력사업’의 일환인 베트남 GIS(Geographical Information system) 구축 사전타당성조사(F/S: Feasibility Study) 컨설팅사업을 수주하였다.

금번 사업의 목적은 베트남 현지 GIS 구축 타당성 및 진행 방향을 기획함으로써 베트남 GIS정보화 발전을 도모하는데 있으며 또한 국내 IT전문(중소)기업을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시켜 향후 전략국가 대상사업에 있어 유리한 위치를 확보케 함으로서 점진적으로 자생력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우데이타의 해외사업본부장은 “다년간 해외사업 경험을 토대로 본 타당성조사 컨설팅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이며, 나아가서 한-베트남간 IT기술 교류증진을 촉진시키고 향후 본 사업 진행을 통해 한국의 IT역량을 해외에 홍보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다우데이타는 IT전문(중소)기업과의 컴소시엄 및 베트남 현지 지사인 DVC(Daou Vietnam Corp.)를 활용해 양질의 컨설팅 결과를 이끌어 냄으로써 약20억 규모인 본 사업 진행과 다른 전략국가에 대한 사업확장도 기대하고 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 차장 02-3468-0539 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