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온라인, 태국 ‘아시아 소프트’와 퍼블리싱 및 프로모션에 관한 계약 맺어
카발 온라인의 개발사인 ㈜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는 최근 인도네시아 PT BOLEH NET과 라이센스 계약으로 동남 아시아에 진출한 데 이어 태국 퍼블리셔 ‘아시아 소프트’와 계약을 성사시킴으로써 해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 소프트는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메이저 게임업체로 현지에 최초로 MMORPG게임을 도입서비스 해온 유명 게임 퍼블리셔이며 태국 및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 영향력이 큰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카발 온라인의 해외 서비스를 위해 이미 지난 해 유럽의 ‘Games-Masters.com’, 일본의 ‘GamePot’, 중국/대만/홍콩의 ‘Moli Game’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외에도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서비스에 대한 계약 체결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어 향후 동남 아시아에서도 활발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이러한 성공적인 해외수출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개요
이스트소프트는 3000만명이 사용하는 알툴즈부터 대표 백신 프로그램 알약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해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이래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2016년부터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R&D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당사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보안, 커머스, 파이낸스, 검색, 사무자동화S/W, 유틸리티S/W)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적 인공지능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체적 연구 성과들을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soft.co.kr
연락처
이스트소프트 해외사업팀 황지영, 02-583-4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