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피부과, 4개 지점(수원, 의정부, 부천, 노원점) 오픈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2-28 11:36
서울--(뉴스와이어)--CNP차앤박피부과(www.cnpskin.com)는 3월, 4월 서울 및 수도권에 4개의 지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이로써 지금까지 서울 및 수도권 일부에서만 접할 수 있던 CNP차앤박피부과의 첨단 시술과 메디컬 스킨케어의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 CNP차앤박피부과 이민숙 원장은 보톡스와 타이탄 리프트 등의 주름 시술에 노하우가 뛰어나고, 의정부 최문정 원장은 여드름 흉터 치료와 아토피 피부염이 전문이다. 부천중동 류영식 원장은 모공 치료, 박피 시술에 뛰어나고, 노원 한봉균 원장은 주름 제거, 색소와 기미 치료의 권위자이다.

이처럼 각 분야의 특화된 전문가로 구성된 CNP차앤박피부과는 정기적인 닥터미팅과 학회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의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전 지점에 평준화된 ‘고급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CNP차앤박피부과는 내부에 전문 에스테티션이 케어하는 에스테틱을 운영하여 피부에 대한 치료, 시술과 함께 적절한 애프터 케어로 시술의 효과를 최적화하는 원스톱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CNP차앤박피부과는 지난 96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처음 창안하여 대한민국 피부과계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첫 개원 이후 10년 동안 과학적 피부진단을 기초로 고객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증상에 꼭 맞는 ‘맞춤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CNP노화방지연구 포럼, CNP모발의학연구 포럼, CNP아토피연구 포럼 및 정기적인 학술모임을 통해 의료계의 브랜드&품질 혁신을 이끌어내고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박연호 대표 원장은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최상의 의료진과 의료 서비스로 수원, 의정부, 부천, 노원 지역민들에게 고품격 메디컬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CNP차앤박피부과는 올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7 퍼스트브랜드 어워드’에서 네트워크 피부과 부문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