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웹기반 온라인 세미나 ‘EMC 웨비나(Webinar)’ 정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EMC(대표 김경진)는 웹기반 온라인 세미나인 'EMC 웨비나(Webinar)'를 5월부터 매달 1회 정기적으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5월 10일에 'EMC 웨비나'를 위한 전용 사이트(korea.emc.com/events/webinar.jsp)가 개설되며 매달 셋째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 동안 실시간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EMC는 'EMC 웨비나'를 통해 EMC 신제품, 최신 스토리지 기술, 솔루션 구축 사례 등을 소개할 것이고 향후 온라인 고객상담, 온라인 기술자 커뮤니티 운영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EMC는 작년 6월부터 부정기적으로 진행한 온라인 기술 세미나의 성공적인 정착을 바탕으로 'EMC 웨비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EMC 웨비나'를 통해 기존 오프라인 행사인 고객 세미나와 협력업체 기술교육 세미나를 보완할 수 있고 국내 스토리지 전문 지식과 기술 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MC 웨비나'는 그동안 IT 업계에서 교육 및 세미나 행사를 온라인으로 중계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정기적인 쌍방향 온라인 세미나이다. 웹기반 세미나가 정착되면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에 비해 많은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고객과 협력업체 직원들의 참석 역시 손쉬울 것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강사에게 음성 및 쪽지 질문을 통해 질의응답을 할 수 있어 필요한 정보를 즉각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쌍방향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

첫번째 'EMC 웨비나'는 5월 18일(화) 오후 5시에 개최되며 세미나 참가는 'EMC 웨비나' 전용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EMC 웨비나'에서는 새로운 개념의 디스크 백업 신제품인 「EMC 클라릭스 디스크 라이브러리」를 소개할 계획이다.

'EMC 웨비나' 개최를 위해 한국EMC는 인터넷 교육 솔루션 전문업체인 와이즈파트너㈜(대표 고우성, www.wyzpartner.com)와 함께 2월부터 시스템 설계, 구축, 테스트 과정을 진행했다. 와이즈파트너㈜의 윤대석 이사는 "제품과 기술에 대한 정보는 최적의 시기(Right Time)에 최적의 사람(Right Person)에게 제공되어야 그 가치가 높아진다. 이제 'EMC 웨비나'를 통해 한국EMC 고객과 협력업체 직원들은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EMC의 최신의 지식과 정보를 온라인으로 습득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EMC 마케팅부의 박재희 이사는 "이번 'EMC 웨비나' 오픈은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고객과 협력업체 직원들을 위한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준비되었다. 기존 오프라인 세미나에 비해 온라인 세미나는 시간과 공간에 관계없이 진행될 수 있어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고, 수억 원의 비용절감 효과도 예상된다. 'EMC 웨비나'는 신개념 마케팅 행사이다. 잘 정착된다면 IT 업계 마케팅 행사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그 의의를 밝혔다.

와이즈파트너㈜에 대하여
와이이즈파트너㈜는 인터넷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 업체이다. '인터와이즈 ECP' 솔루션을 바탕으로 온라인 교육과 맞춤형 e-러닝 솔루션 개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으로는 한국EMC, 한국SAP, MetLife생명,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와이즈파트너㈜의 웹 사이트(www.wyzpartner.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em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