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즈믄둥이 금리우대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종열 http://www.hanabank.com)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즈믄둥이들이 신꿈나무적금에 가입하면 0.3%의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밀레니엄 베이비’인 2000년생 즈믄둥이들 뿐 아니라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이며 우대금리 적용시 만기 3년 연4.4%가 적용되며 적금 가입시 가입자가 지정한 대학에 입학시 축하금리 2%를 더 준다. 또 5만원이상 자동이체시 학교 생활중 상해, 자녀배상책임 등의 보험을 가입해 준다.

특히, ▲어린이영어교실 ▲수학특강 ▲경제교실 ▲논술교실 ▲자녀양육과 상담 ▲아동미술 등 무려 70개의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적금해지시 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부모들도 ▲골프강좌 ▲클래식 ▲요가 ▲아가 발달 체조 등 부모 및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공보팀 이성곤 차장 02-2002-18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