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립도서관 문화교실 개강

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립도서관은 6일부터 상반기 문화교실를 개강한다. 창원시립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문화교실은 시립도서관과 상남도서관에서 19개 강좌가 개설됐다.

시립도서관은 지난달 21일부터 3일간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했으며, 474명의 시민들이 수강을 받게 됐다.

이번 개강 예정인 문화교실은 도서관 이용자 및 도서관 홈페이지, 시청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설문조사결과를 토대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문화강좌를 마련하였다.

특히 가정에서의 올바른 자녀 독서지도를 위해 자녀 독서논술지도법과 어머니 독서지도교실를 마련했는데, 평소 자녀 독서지도에 어려움을 느낀 부모들에게 유익한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양한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을 위해 천연비누&화장품만들기, 서예한글, 서예한문, POP예쁜글씨, 초보영어, 영어프리토킹 기초 등을 개설하여 수강생들의 문화욕구를 채워줄 다양한 강좌가 마련됐다. 특히, POP예쁜글씨는 POP아트를 쉽게 배우고 실제 생활에도 응용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창업으로 인기가 많으며, 도서관에서는 3개월 과정으로 POP기본과정을 강의한다.

이밖에도 주5일을 대비한 토요강좌와 유아와 어린이들의 창의적발상과 깊이 있는 생각, 감성적 발달을 위해 어린이강좌를 마련했으며, 3개월 동안 놓치기 아까운 다채로운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공보담당 유경일 055-212-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