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7-03-04 10:37
서울--(뉴스와이어)--허브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에서 (http://www.innisfree.co.kr)는 화이트헤드는 물론 모공 속에 숨어있는 블랙헤드를 제거해주고 넓은 모공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2단계)’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은 굿바이 세범 아웃토너(50ml), 굿바이 세범 타이트닝포어(25ml)로 구성되어 있다. 2단계 피지케어 화장품인 이 제품은 천연 알로에와 아이리스, 민트, 페퍼민트 등의 허브 추출물 성분이 피부속 과잉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정화 시켜 피부 밖으로 빼낼 뿐만 아니라, 피지가 빠진 빈 모공을 수축시켜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피지케어 1단계인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아웃 토너’는 사용 간편한 토너타입으로 단단해져 쉽게 제거되지 않는 피지를 모공 밖으로 빼내는 동시에, 소독 효과가 탁월한 민트 추출물이 모공 속 깊숙한 곳까지 작용해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관리해준다.

피지케어 2단계의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타이트닝 포어’는 화이트 머드와 페퍼민트 성분이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키고, 감초성분이 과다피지 생성을 억제해 피지가 빠진 빈 모공을 깔끔하게 마무리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심혜지 브랜드 프로듀서는 “피지와 오래된 각질이 공기에 산화되면서 검게 변한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는 기온이 높아지고 자외선이 강해지면 피지 분비가 더욱 활발해지면서 모공이 늘어나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며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은 피부 부담 없이 피지를 제거하면서 넓어진 모공을 촘촘하게 조여 주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피지관리를 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2종은 전국 60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아웃토너 : 50ml / 10,000원
이니스프리 굿바이 세범 타이트닝 포어 : 25ml / 7,000원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홍보담당 김희정 02-709-3634
애플트리 PR 연구소 안수진 과장 02-323-497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