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창립7 주년 기념식’ 개최
이날 기념식에서 박양규 사장은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1개사 · 101명의 당사 및 협력업체 임직원에게 공로상, 우수협력사원상 등 총 5개 부문에 걸쳐 시상,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업계 선도에 노력해 줄 것을 함께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지난 1일 열린 ‘백혈병 환우돕기 사랑의 마라톤’ 및 자체 모금활동을 통해 적립된 4천여 만원의 후원금을 백혈병 환아 어머니 모임인 ‘참사랑회’ 에 전달하여, 병마와의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어린 생명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었다.
박양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조적 혁신과 도전’ 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네트웍스인 모두가 하나가 되어 강하고 내실있는 ‘일등(一等) 정보통신 서비스기업’ 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다져나가자” 라고 독려했다.
삼성네트웍스는 2007년 올 한해 목표치를 매출6,200억원, 세전이익 510억원으로 잡고, 이를 위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역량 강화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R&D 강화 등을 골자로 한 ‘7대 중점 추진과제’ 를 선정, 적극적인 추진 중에 있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기획홍보팀 안정훈 대리 070-7015-6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