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루투스 잉크젯 복합기 출시
출력, 복사, 스캔 기능을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잉크젯 복합기 ‘SCX-1470’ 시리즈는 분당 최대 흑백 22매, 컬러 15매의 빠른 속도 지원뿐만 아니라, 우수한 사진 출력 기능을 갖추고 있어 4800x1200 dpi의 높은 해상도로 고화질 사진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SCX-1470’ 시리즈는 블루투스 기술을 지원하여 옵션으로 제공되는 블루투스 기기를 장착 시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휴대전화, 노트북 및 TV 등에서 무선으로 이미지를 전송 받아 출력할 수 있다.
또한 프린터와 디지털카메라의 연결방식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픽트브릿지(PictBridge) 기술도 적용했다.
‘SCX-1470’ 시리즈의 제품 앞면에 장착된 픽트브릿지 포트와 디지털카메라나 캠코더, 카메라폰 등 픽트브릿지를 지원하는 영상기기를 USB로 연결하면 촬영한 사진을 PC없이 곧바로 출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스마트쓰루(SmarThruTM)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캔한 이미지를 곧바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으며, 빠른 복사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스캔과 복사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이미지 편집 기능까지 제공해 포토샵 등 그래픽 수정 작업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모자이크나 적목 현상 제거, 메이크업 효과 등 쉽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신분증 양면을 한 장에 자동으로 복사하는 ‘신분증 복사 버튼’이 있어 신분증 복사할 일이 많은 은행, 여행사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IT품목 마케팅 담당 이현식 부장은 “SCX-1470 시리즈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최신 경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컴퓨터나 다른 IT 기기와 인테리어 측면에서 조화를 이루도록 배치할 수 있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사진 출력을 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해 고해상도 사진 출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잉크젯 복합기에 블루투스 및 픽트브릿지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잉크젯 복합기 시장의 성장세를 더욱 높여 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판매중인 모든 모델이 윈도우비스타를 지원하는 것을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사용중인 구형 프린터 제품(타사 제품 포함)을 가져오면 신제품 ‘SCX-1470’ 시리즈를 약 20% 할인된 가격인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CX-1470’시리즈 제품의 가격은 12만원대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세훈 대리 02-727-75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