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대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공인 엔지니어 확충 나서

서울--(뉴스와이어)--L4-L7 스위치 및 침입방지시스템(IPS)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kr)는 기술 인력 확충과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자사의 골드 및 실버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라드웨어 공인 엔지니어 양성을 위한 시험 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드웨어코리아는 국내 사업의 확장에 따라, 대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해 본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라드웨어 공인 엔지니어 시험을 국내 파트너사의 엔지니어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본격적인 서비스 능력 강화에 나섰다.

라드웨어 공인 엔지니어 시험은 총 6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인 엔지니어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이 중 애플리케이션 전문가(RCAS), 커넥티비티 전문가(RCCS), 그리고 보안 전문가(RCSS) 등 3개 과목에 합격해야 한다. 라드웨어는 골드 파트너사의 경우 최소한 2명 이상의 공인 엔지니어를, 실버 파트너사의 경우 최소한 1명 이상의 공인 엔지니어를 확보할 것을 규정했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양질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것이 안정적인 성장의 요건”이라면서 “라드웨어코리아는 향후 교육, 시험분야에 대한 직접적인 투자를 전폭적으로 늘려나가 올 상반기 이내에 전국적인 규모의 공인 엔지니어 커뮤니티 확보 및 파트너들의 더욱 엄격한 기술적 자격을 요하는 ‘라드웨어 서비스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기술 서비스의 수준을 높여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라드웨어는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공인 엔지니어 자격을 획득할 경우 해외 연수 및 본사에서의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며, 특히 오는 3월 31일까지 3개 과정의 시험을 모두 통과한 엔지니어에게 소정의 어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라드웨어 마케팅담당 김서영 차장 011-9005-6952 이메일 보내기
인피니티 엠엔씨 임윤정 02-568-2527 011-9636-31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