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3’ 2007년 6월 6일 개봉
2007년 6월 6일, 세계 최강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렉3>가 ‘슈렉 베이비’까지 대동하고 한국을 찾는다.
<슈렉3>는 전편의 유머와 ‘동화 비틀기’뿐 아니라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겁나먼 왕국의 왕위 계승을 피하기(?) 위해 아더 왕자를 찾아 나선 슈렉의 모험담, 피오나 공주를 포함한 5공주(피오나,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라푼첼)의 활약상, 장화 신은 고양이의 여전한 애교, 초절정 미스터리 캐릭터 슈렉 베이비의 탄생까지 ‘웃음의 A-Z’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또한 전편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던 마이클 마이어스, 에디 머피, 카메론 디아즈,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이 그대로 참여했고 새롭게 등장하는 아더 왕자 목소리는 카메론 디아즈의 연인이기도 한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연기했다.
2001년 첫선을 보인 <슈렉> 시리즈는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최고의 인정을 받으며 전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브랜드로 자리잡은 작품. ‘겁나(!) 못생긴’ 슈렉의 ‘사실은(?) 못생긴’ 피오나 공주 구출기 <슈렉1>은 전국 관객 240만명을 동원했고, 2002년도 아카데미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받았다. 얼꽝 슈렉 커플의 ‘결혼 승낙 원정기’ <슈렉2>는 2004년 6월 개봉, 전국 관객 340만명을 동원해 국내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1위에 올랐고 역대 미국 전체 흥행 3위를 기록한 괴물중의 괴물이다.
해적, 마법사, 거미, 도둑, 퇴물 형사 등의 활약이 예상되는 올여름 극장가에 진정한 괴물이 괴물이 무엇인지 보여주기 위해 돌아온 슈렉. ‘모두가 王이 되고자 하는 시대’에 ‘스스로 王을 포기하려는’ 슈렉이 ‘진정한 王’이 될 지 벌써부터 올여름이 기다려진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